수술후기

팝성형외과에서 달라진 고객님들의 생생한 스토리를 확인해보세요

팝성형외과에서 12홀자연유착+뒤밑트임+눈위지방이식 3개월차 후기!

[ <수술 전> 원래 눈은 나쁘지 않은 편이라고 생각했는데, 사진을 찍을 때마다 눈이 생각보다 퀭해 보이고 피곤한 인상으로 나오는 게 고민이었어요ㅠㅠ 특히 눈두덩이가 꺼져 보이는 편이라 쌍꺼풀이 있어도 라인이 예쁘게 드러나지 않았고, 나이보다 조금 더 들어 보이는 느낌이 있더라구요🥲 또 눈 가로폭이 짧아 보이는 편이라 화장을 해도 시원한…

채용
글로벌버튼
라인버튼
카카오버튼
  • 간편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