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술후기

팝성형외과에서 달라진 고객님들의 생생한 스토리를 확인해보세요

팝성형외과에서 12홀자연유착+윗트임+눈밑지방재배치 1개월차 후기!

'   <수술 전> 예전부터 눈이 답답해 보이는 느낌이 있었고, 눈밑도 점점 불룩해지면서 항상 피곤해 보인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요ㅠㅠ 충분히 자고 나와도 다크서클이 진해 보이고, 사진을 찍으면 눈밑 그림자 때문에 실제보다 나이가 들어 보이는 게 가장 큰 고민이었습니다🥲 눈은 또 속쌍에 가까워서 화장을 해도 또렷한 느…

채용
글로벌버튼
라인버튼
카카오버튼
  • 간편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