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술후기

팝성형외과에서 달라진 고객님들의 생생한 스토리를 확인해보세요

팝성형외과에서 12홀자연유착+윗트임 2개월차 후기입니다~!

'    <수술 전> 원래 속쌍에 가까운 눈이라 화장을 해도 눈매가 또렷하게 살아나는 느낌이 부족했어요ㅠㅠ 특히 앞라인이 답답한 편이라 아이라인이나 트임 메이크업을 해도 원하는 만큼 시원한 느낌이 나지 않았고, 사진을 찍으면 눈이 작아 보이는 게 늘 아쉬웠습니다🥲 쌍액도 오래 사용해봤지만 매일 라인을 잡는 게 …

채용
글로벌버튼
라인버튼
카카오버튼
  • 간편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