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
회원가입
팝리프팅센터
바로가기
팝성형외과에서 달라진 고객님들의 생생한 스토리를 확인해보세요
셀카후기 전체 내용은 로그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' <수술 전> 원래 속쌍에 가까운 눈이라 화장을 해도 눈매가 또렷하게 살아나는 느낌이 부족했어요ㅠㅠ 특히 앞라인이 답답한 편이라 아이라인이나 트임 메이크업을 해도 원하는 만큼 시원한 느낌이 나지 않았고, 사진을 찍으면 눈이 작아 보이는 게 늘 아쉬웠습니다🥲 쌍액도 오래 사용해봤지만 매일 라인을 잡는 게 …