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술후기

팝성형외과에서 달라진 고객님들의 생생한 스토리를 확인해보세요

팝성형외과에서 12홀 자연유착+앞트임+윗트임 2개월차 후기입니다!

'    <수술 전> 원래 속쌍에 가까운 눈이라 화장을 해도 눈이 또렷하게 보이지 않았고, 사진을 찍으면 눈이 답답해 보이는 게 늘 아쉬웠어요ㅠㅠ 특히 저는 자연스러운 느낌보다는 화려한 인아웃라인을 정말 원했는데, 괜히 무리하게 라인을 높였다가 부자연스러워질까 봐 고민이 많았습니다🥲 쌍액과 쌍테를 오래 사용하다…

채용
글로벌버튼
라인버튼
카카오버튼
  • 간편상담신청